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에서의 추억 기록 9편

by 마프중독자 2020. 12. 1.
SMALL

늘도 제가 하노이에서 먹었었던 여러 음식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서호 근처의 커리가게에서 먹은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인도 전통음료 라씨

이 음식은 서호 근처를 걷다가 들어갔었던 인도 커리집입니다.

제 기억상으로는 상당히 짯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아랍인들이 상당히 많이 와서 맛있게 먹고 있는 걸 보니 상당한 맛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라씨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시큼하지만 달달한 요구르트 맛이었어요.

쿼터파운드 치즈 맥 너겟 빅맥 그리고 연말에 맥도날드에서 이벤트성으로 팔았던 버거 계란 소고기 패티 치킨 패티가들어있다.

외관상으로는 이게 뭐지 싶으시겠지만

베트남 맥도널드 같은 경우는 이렇게 패티를 원하는 데로 집어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함께 봉사했던 봉사단원들과 가끔 이렇게 먹었었는데 놀라던 베트남 직원들의 얼굴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고기 맛을 좋아하신다면 쿼터파운드 치즈버거에 고기 패티를 추가해서 드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그 자리에서 패티를 구워주기 때문에 수제버거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ㅎㅎ

육즙이 터지거든요

저는 항상 저렇게 쿼터파운드 치즈버거에 고기 무조건 다섯 장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최대 다섯 장까지만 끼울 수 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버거는 제가 이름을 기억 못 하는 걸 보니 맛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연말에 이벤트성으로 나왔던 버건대 다 먹기 좀 힘들었어요.

도미노 피자 해산물 피자

도미노 피자도 하노이 근처에서 피자헛과 함께 자주 볼 수 있는 피자입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도미노피자는 상당히 작은 사이즈의 피자도 판매한답니다

1인에서 2인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예요.

가족이나 연인들이 많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데이트 장소나 식사 장소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았어요.

베트남에는 개인 피자집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주거단지에서 볼 수 있고요.

1인 피자를 많이 파니까 길가다가 보시게 된다면 한번 들어가서 드셔 보세요.

미딩근처에있는 큐슈라멘 하노이

매일매일 쌀국수만 먹다 보니 기름진 라멘이 먹고 싶어 져서 찾아간 곳인데요.

가격과 맛이 상당히 좋았던 식당입니다.

하노이로 여행 가신다면 상당히 먹을거리가 많으니까 다양한 음식을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빈콤센터 근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먹은 녹차맛 아이스크림 상당히 맛있었다.

이렇게 후식들도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습니다.

커피 아이스크림 빵 다양하게 있으니까 즐겁게 드시다 오시길 바랄게요.

코로나가 끝나길 기원합니다.

LIST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에서의 추억기록 11편  (14) 2020.12.17
베트남에서의 추억 기록 10편  (16) 2020.12.16
베트남에서의 추억 기록 8편  (23) 2020.11.30
베트남에서의 추억 기록 7편  (20) 2020.11.29
베트남에서의 추억 기록 6편  (16) 2020.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