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보았다.

by 마프중독자 2021. 8. 2.
SMALL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아이템은 바로 신라면 볶음면입니다.

매운라면이 대세인 요즘 작정하고 나온듯 하다.

일단 외관상으로 보면 일반 볶음면과 다른 점은 없어 보입니다.

조미유와 분말 스프가 들어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이 지나서 면인 익고 나면 구멍 표시의 구멍을 뚫고 물을 버려줍니다.

그다음 저 분말수프와 조미유를 비벼주면 끝!

라면볶이의 모습과 흡사하다.

전체적인 맛은 신라면이랑 약간 김치사발면 맛이 나는 듯했습니다.

짭짤하면서도 은근 달콤? 한 맛이 조화를 이뤄서 존맛탱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닭볶음면보다는 맛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종종 사 먹을 거 같습니다.

다들 한번 드셔 보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