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도날드 신상 리치포테이토 머쉬룸버거!

by 마프중독자 2020. 12. 2.
SMALL

맥도날드 신상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사진부터 먼저 보시죠.

저는 처음 뜯어보고 두툼한 내용물에 버거킹 버거인 줄 알았습니다.

감자와 버섯 고기 치즈로 풍부한 풍미와 감칠맛 그리고 포만감이 좋은 햄버거였고요.

맛 또한 훌륭했던 버거였네요.

하지만 정식으로 발매가 된다고 하더라도 찾아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7900원이라면 순대국 한 그릇을 먹을 것 같네요.

너무 국밥충이었나요ㅋㅋㅋ

솔직히 햄버거는 싸고 맛있는 맛에 즐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제버거를 제외하고는

수제버거와 비슷한 가격대에 버거킹이나 맘스터치 버거조차도 더 크고 맛도 좋으니

그다지 경쟁력은 없는 것 같네요.

그렇지만 한번 정도는 먹어볼 만한 햄버거라고 생각합니다.

맛있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