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을 먹어보았다.(뒷북)

by 마프중독자 2020. 12. 3.
SMALL

꼬북칩!

제가 다이어트가 끝난 후 제일 먼저 먹은 과자입니다.

제 최애 과자이기도 하고요.

보통 이런 과자는 좀먹으면 질리기 시작하고 아무 맛도 안 난다고 느껴지는 게 대부분인데

(예를 들면 치토스...)

봉지를 뜯을 때부터 다 먹을 때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맛을 비유하자면 단짠 맛이 나는 초콜릿 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고요.

초코맛은 제티? 네스퀵? 그 초코 분말 맛이 납니다.

그리고 시나몬 향이 살짝 올라오고요.

전체적인 평가를 해드리자면 상당히 맛있는 과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인절미맛을 더 좋아합니다.ㅎㅎ

꼬북 칩 초코 츄러스 맛은 동네 마트에 얼마 없는 과자더라고요.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