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NETFLIX 한국드라마 추천!

by 마프중독자 2020. 11. 11.
SMALL

오늘은 NETFLIX 한국 드라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본 한국 드라마 몇 개만 추천드릴게요.

 

1. 나의 아저씨

 

이 드라마는 제가 강력추천드리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2번 정주행을 했고 주변 사람들도 한 번만 보진 않더라고요.

이드라마가 상영 당시 초반 폭력성과 소재 때문에 문제가 많았었지만 색안경 끼고 보실 드라마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주연부터 조연까지 모든 배우들의 캐릭터가 잘 짜여있고 연기 또한 훌륭합니다.

그리고 대사들이 정말 주옥같아요.

짧지만 강력하고 여러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듯한 대사들도 있고

길어도 정말 잘 쓴 대사들이 많습니다.

볼 때마다 감회가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꼭 보시길 강추드릴게요.

 

2. 멜로가 체질

 

 

이드라 마도 상당히 재밌는데요.

일단 등장인물들의 캐릭터성이 독특하고 대사와 깨알 같은 PPL 등이 참신한 드라마입니다.

보다 보면 PPL을 이렇게 넣네 이를 정도로 ㅋㅋ

로맨스 코미디는 제가 즐겨보진 않는 편이지만

대사가 너무 병맛인 것이 재밌었고 중간중간 빵 터지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이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보는 것 또한 이드라마가 재밌는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가벼운 분위기의 로맨스 코미디지만 보다 보면 뭐랄까 분위기가 무거워지는 그런 느낌도 들고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강추드릴게요.

 

3. 타인은 지옥이다.

 

이 드라마 같은 경우에는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인데요.

전 웹툰을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출연 배우들이 너무 맘에 들어서 보기 시작한 부분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관심 있는 배우가 출연하면 시청을 시작하는 편이거든요.

스토리는 부산에서 상경한 주인공이 한 고시원에 들어가면서 겪게 되는 끔찍한 일들을 써 내려가는 스토리입니다.

웹툰을 보신 분들이 라면 아시겠지만 원작과는 스토리가 차이가 조금 있긴 하지만 

저는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작품 특유의 음산한 분위기와 잔혹성이 스릴 있게 느껴져서 흥미롭거든요.

음산한 스릴러 작품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릴게요.

 

4. 아는 와이프

 

이 드라마는 제가 배우 한지민 씨를 너무 좋아해서 보게 된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는 타임슬립 물입니다.

매일매일 지옥 같은 삶을 살아간다고 생각하는 주인공이 다른 여자와 결혼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으로 

과거로 돌아가서 선택을 바꾸지만 결국 중요한 것을 깨닫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스토리인데요.

내용을 말하면 스포가 되니 내용은 말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저는 결혼을 하진 않았지만 이 드라마를 보고 공감되는 부분도 많아서 좋았던 드라마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타임슬립 물을 좋아하기도 하다 보니 이드라마가 더욱 재밌게 느껴졌던 부분도 있고요.

타임슬립 물과 로맨스물을 좋아하신다면 아는 와이프 추천드릴게요!

 

5. 비밀의

 

 

이 드라마는 배우 조승우 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드라마는 배우들이 다연 기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스토리를 설명드리자면 사고로 감정을 느끼지 못하게 된 검사 조승우 씨가 형사 배두나 씨와 함께  한 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모든 주변 인물들을 용의자로 놓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비밀들과 마지막까지 밝혀지지 않는

살인 용의자로 누가 범인일지 시청자가 스스로 생각하고 고민하게 하여 흥미를 유발하는 재밌는 드라마입니다.

제가 이런 수사물도 예전에 OCN에서 많이 보다 보니까 관심이 가서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아마 이 드라마는 많은 분들이 보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2보단 1이 더 재밌었던 것 같네요.

정말 유명한 드라마인 만큼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LIS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뒤늦은 파맛 첵스 리뷰  (32) 2020.11.24
[책] 시작의 기술  (16) 2020.11.13
NETFLIX 영화 추천  (30) 2020.11.11
NETFLIX 다큐 추천!  (14) 2020.11.10
NETFLIX 볼만한 컨텐츠  (12) 2020.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