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NETFLIX 볼만한 컨텐츠

by 마프중독자 2020. 11. 9.
SMALL

오늘은 제가 주관적으로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콘텐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넷플릭스를 즐겨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해서

재밌는 콘텐츠를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 포스팅을 쓰게 됐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르별로 추천을 해드릴게요.

너무나 유명한 작품들이어서 아시는 분들이나 이미 보셨던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유명한 것들로 몇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1. 블랙 미러 (SF/옴니버스)

저는 이 작품으로 넷플릭스에 처음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미래 혹은 현재의 미디어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 다루는 암울하고 무거운 얘기들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 회 다른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만 같은 느낌을 받는 드라마입니다.

사실 제가 드라마를 꾸준히 쭉 보지 못하는 성격이라 어지간히 재밌는 콘텐츠가 아니면 우직하게 보지 못하는 성격인데

이건 진짜 켜자마자 다 봤던 기억이 있네요. 강추드립니다!!

 

2.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코미디?)

 

이 드라마는 제가 감옥 물을 좀 좋아했던 터라 여자 교도소라는 주제가 흥미롭기도 했고 궁금해서 보게 된 드라마입니다.

예전에 프리즌 브레이크와 슬기로운 감방생활 쇼생크 탈출 등을 재밌게 봤거든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주인공이 결혼을 앞둔 약혼자인데 예전 마약사건에 연루되면서 징역형을 받게 되는데요.

감옥에 처음 가게 되는 주인공이 적응하는 내용과 다양한 인종과 갈등들을 재밌게 풀어낸 드라마입니다.

코믹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점은 보다 보면 딱히 악역이라고 할만한 캐릭터가 없어서 특히 좋아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평소 감옥 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겠습니다.

 

3. 브레이킹 배드(범죄, 스릴러)

이 드라마도 제가 상당히 재밌게 봤었던 드라마인데요

줄거리를 얘기해드리자면 엄청 똑똑한 화학박사 출신의 고등학교의 교사가 폐암에 걸리면서

자신의 가족을 너무 걱정해 큰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면서 마약 제조를 시작하며 일어나는 과정들을 써나가는 드라마입니다. 시즌 5부까지 있고 매 시즌마다 새로운 갈등들이 생겨나면서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인데요.

평소 이런 스릴러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4. 모티(SF/옴니버스)

릭 앤 모티는 천재 과학자 릭과 순수한 모티가 함께 차원 간의 모험을 하는 이야기가 주된 내용입니다.

상당히 잔인하면서도 코믹하고 기존 작품들을 패러디한 에피소드 등도 많이 있어서

매화 넘어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것이 특징인 애니메이션입니다.

옴니버스지만 재미없는 편이 단한편도 없었고 모든 등장인물들이 하나도 거를 것이 없이 흥미롭죠.

SF 병맛을 좋아하신다면 이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5. 인간 수업(범죄)

어쩌다 보니까 제가 범죄 관련 드라마만 잔뜩 소개해드리는 거 같네요.ㅎㅎ

넷플릭스 자체 제작이며 청소년 범죄 관련된 소재여서 이슈였던 드라마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고 시나리오도 나쁘지 않은 웰메이드 드라마입니다.

내용은 주인공이 학교에선 모범생이지만 다른 면에서는 불법적인 사업을 하면서 돈을 벌다가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비밀을 들키게 되면서 점점 사건이 꼬이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제가 비교적 가장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고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이 작품은 소재가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킬링타임용으로는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작 5가지를 다뤄봤는데요.

사실 넷플릭스에는 볼게 너무 많아서 추천해드릴 것도 많습니다.

다음번에도 다른 작품들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써볼게요.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LIST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뒤늦은 파맛 첵스 리뷰  (32) 2020.11.24
[책] 시작의 기술  (16) 2020.11.13
NETFLIX 영화 추천  (30) 2020.11.11
NETFLIX 한국드라마 추천!  (14) 2020.11.11
NETFLIX 다큐 추천!  (14) 2020.1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