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을밀대 본점을 다녀오다.

by 마프중독자 2021. 4. 19.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다들 잘 지내셨나요?

평소에 평양냉면이 먹고 싶었던 저는 우연히 기회가 생겨서

평양냉면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을밀대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본관을 제외한 별관이 두 개가 있고 식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었습니다.

일단 가격을 보시면 냉면 치고는 사악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맛집이라니까 시켜서 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물냉면 비빔냉면 녹두전을 하나씩 시켰어요.

기본 찬구성

기본 찬 구성으로는 김치 무절임 겨자 이렇게 나오네요 

저 파와 고춧가루는 녹두전을 찍어먹을 간장종지입니다.

 

일단 면발은 메밀이 많이 들어있는 건지 쫄깃한 면발은 아니고 뚝뚝 끊어지는 국수 같은 식감을 가진 면 입니다.

물냉면 같은 경우에는 육향이 많이 나는 심심한 국물 맛이고요.

비빔냉면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녹두전은 한 장에 10000 원인 가격 치고는 

거품이 많이 껴있는 가격인 것 같더라고요.

저라면 광장시장 가서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호불호 많이 갈리는 평양냉면이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던 음식인 것 같아요.

가끔은 생각날 것 같네요.

4월 중순이지만 아직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다들 코로나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LIST

댓글